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A/S 신청 안내
작성자 에어박스 공식 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6-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9

다음 상세 안내를 참고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은 3주~4주 정도 소요됩니다.

 

2. 왕복배송료의 경우 고객부담입니다.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초기 점검의 경우는 본사로 연락바랍니다. TEL 032-819-3690)

 

3. 통상, 배송료를 제외한 A/S 비용은 구매일로부터 (무상) 1년입니다.

    무상 기간을 초과하거나 1년 이하라도 고객의 과실로 물품이 파손된 경우, A/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4. 구형 모델의 경우 A/S 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수리할 제품을 본사에 택배로 발송할 때는 운송 과정에서 손상의 우려가 있으므로 박스 포장을 권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시기 바랍니다. 

 

  1) 최초 구매일 (구매 1년 이하의 경우 필수 항목)

  2) 주문자명 (구매 1년 이하의 경우 필수 항목)

  3) A/S 신청인

  4) 연락처 

  5) 주소

  6) 증상 


보내주실 주소 : 우)21698 인천광역시 남동구 능허대로577번길 182(고잔동) 에어박스 AS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