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관련] 배송상태가 ‘발송’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에어박스 공식 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9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